블로그 이미지
웨딩풀잎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253)
하고싶은 말들이 (266)
내겐 너무도 많아서 (260)
작은 종이 한장에 (76)
웨딩에 관한것 (353)
웨딩의 모든것 (234)
Total
Today
Yesterday


피로연드레스 홀딱 반할만한 디자인 많아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엔조최재훈 드레스.

10년간 클래식한 무드로 사랑받아 온 곳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본식, 피로연드레스 찾고 있는 저희에게 딱이라는!!!


특히, 보편적인 스타일을 벗어나~~

정말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는 곳!!



(위치적으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며,

샵 내부 분위기도 정말 정말 고급스러운

곳이랍니다~~>_<!!)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다양한 컨셉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좀 더 취향저격의 특별 본식, 피로연드레스

선택해 볼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인터넷 후기를 보니 여기 엔조최재훈은

베일이 정말 예쁘기로 소문 났더라구요~

디테일 하나하나가 살아있는게

정말 너무너무 예쁘네용!!!





도비실크?같은 것도 있고~~~

비딩이나 레이스가 많은

디자인의 본식, 피로연드레스도 있고!!!



다양한 소품도 준비되어져 있었는뎅!!

티아라와 액세사리도

하나하나!!!정말 정말 예쁘더라구요~~!!



제가 정말 키만 좀 더 컷읐으면 좋았겠어요~

ㅠㅠ!!!!

세미머메이드라인이 정말 예뻤는데~~

뭔가 느낌이 우아하면서도 청순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근데 정말 확실히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도

직접 입어보는게 제일 좋은거 같다는!!!

정말 엄지척~~감탄사가 절로 나올 법 한

그런 느낌의 드레스에요~ㅠㅠ!!!ㅎㅎㅎㅎ



라인별로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져

있는 엔조최재훈!!

본식, 피로연드레스 할 것 없이

진짜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게

너무너무 예뻤어요!!!


제가 정말 한눈에 반했던 디자인은

미카도 실크와 비즈가

정말 조화롭게 있는 예쁜 디자인!!!!

개인적으로 깔끔한 라인이 예뻐서

미카도 실크 봤는데

진짜 예쁘기는 예쁘더라구요~!~~~ㅎㅎㅎㅎ








클래식하면서도 엔틱한 느낌!!!

피팅감이 특히나 예뻤던 엔조 최재훈!

신상 드레스 들도 많이 준비되어져 있더라구요!

특히, 저의 장점은 더욱 돋보이게 하고!!

단점은 커버해주더라는!!ㅋㅋㅋ

키가 작은 저에게는 A라인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러분도 이곳 엔조최재훈에서~

예쁘게 선택해 보세요~~





스드메 할인도 받고

궁금한 점도 해결했던 곳

준비했어요~~~~ㅎㅎㅎ!!!

결혼이 처음이다 보니 아무래도 궁금한

점이 굉장히 많았는데~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_<!!!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이니웨딩 네트웍스 | 이성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30길 35(논현동) 동양애니메이션빌딩 1층 (주)아이니웨딩 네트웍스 | 사업자 등록번호 : 211-88-13587 | TEL : 02-3443-1210 | Mail : beors@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웨딩풀잎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